MEMBER 차량정비 비용 무이자 분납서비스“나눠낼래”

    • 01

      회원약관 동의

    • 02

      회원정보 입력

    • 03

      회원가입 완료

    이용약관

    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주식회사 스왈로우패밀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온라인상의 인터넷 서비스(이하 나눠낼래”)를 통하여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이하"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에 관한 제반 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의 관련 약관을 승인(동의)하고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등을 승낙/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이트를 (제화 및 서비스 정보)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 이용계약 :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와 회원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하며. 오프라인상의 서비스 이용업체와 이용계약을 말합니다.

    3. 회원 아이디(이하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별로 부여하는(아이디, 이메일, 닉네임)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정산관리 : 회원이 서비스에서 선택 방식으로 제품 및 용역서비스 판매 또는 오프라인 상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발생한 매출에 대하여 판매량, 반품량, 정산 일자, 정산금에 대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6. 서비스 제공자 : 서비스 제공자라 함은 오프라인상의 서비스를 신청하고 그 신청 항목의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자를 말합니다.

    7. 매출채권양도양수 : 회원이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을 선택 후 제화 및 용역서비스 이용에 관해 발생한 매출에 대하여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의 운영자로부터 제품 및 용역서비스 판매와 관련한 수수료 등 지급비용을 공제한 나머지 정산금액(이하 정산금”)을 대상으로 연계된 업무제휴점, 업무제휴기관 및 제휴금융사를 통한 매출채권을 양도, 양수하는 방식의 서비스 또는 채권양도양수 계약을 통해 자금 유동화 서비스를 말합니다.

    8. 운영자 : 서비스에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개설하여 운영하는 운영자를 말합니다.

    9. 해지 :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3조 약관 외 준칙

    운영자는 필요한 경우 별도로 운영정책을 공지 안내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운영정책이 중첩될 경우 운영정책이 우선 적용됩니다.

     

    4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 이용하려는 자의 본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가입신청에 대하여 운영자의 자동 승낙 및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가입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아래에 있는 "동의합니다"를 선택하는 것으로 본 약관에 대한 동의 의사 표시를 합니다.

     

    5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이용자는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이용자ID, 비밀번호, 닉네임 등)를 제공해야 합니다.

    2.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상 이용하고자 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서 판매자(정보확인, 위치, 연락처, SNS )의 정보에 관해서 직접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

     

    6조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이트 및 운영자는 회원가입 시 제공한 개인정보 중 비밀번호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이와 관련된 부분은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운영자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 관계 법령 및 사이트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운영자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운영자는 회원이 미풍양속에 저해되거나 국가안보에 위배되는 게시물 등 위법한 게시물을 등록 · 배포할 경우 관련 기관의 요청이 있을 시 회원의 자료를 열람 및 해당 자료를 관련 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7조 운영자의 의무

    1. 운영자 주식회사 스왈로우패밀리, "나눠낼래"를 운영하는 자로써는 이용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가급적 빨리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 또는 이용회원에게 쪽지, 전자우편 등을 보내는 등 최선을 다합니다.

    2. 운영자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사이트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유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없이 수리 또는 복구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천재지변 또는 사이트나 운영자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이트 운영을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운영자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및 운영정책 등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명예를 손상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상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이용고객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운영자나 사이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아이디를 제공하여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운영자와 사이트 및 제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9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 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 사이트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사이트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사이트의 홈페이지에 사전에 공지하오니 수시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 사이트는 다음 경우에 대하여 사전 공지나 예고 없이 서비스를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고장 혹은 오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 국가비상사태,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사이트는 사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사이트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공지로 대신합니다.

     

    10조 서비스 이용 해지

    1. 회원이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하여 등록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한편, 사이트 이용 해지와 별개로 사이트에 대한 이용계약 해지는 별도로 하셔야 합니다.

    2. 해지 신청과 동시에 사이트가 제공하는 사이트 관련 프로그램이 회원 관리 화면에서 자동적으로 삭제됨으로 운영자는 더 이상 해지 신청자의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11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원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해당 행위를 한 경우에 사이트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시 혹은 가입 후 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3.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4.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의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6.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7. 3자의 통신매채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으려 행위

    8. 타인의 통장 및 계좌번호를 이용하는 행위

    9.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0.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1. 회사의 운영을 방해하거나, 욕설, 등 영업에 지장을 주는 행위

     

    12조 게시물의 관리

    1. 사이트의 게시물과 자료의 관리 및 운영의 책임은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운영자는 항상 불량게시물 및 자료에 대하여 모니터링을 하여야 하며, 불량게시물 및 자료를 발견하거나 신고를 받으면 해당 게시물 및 자료를 삭제하고 이를 등록한 회원에게 주의를 주어야 합니다.

    한편, 이용회원이 올린 게시물에 대해서는 게시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회원 스스로 본 이용약관에서 위배되는 게시물은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운영자는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불량게시물의 판단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하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 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와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사이트 및 운영자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 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 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 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사이트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13조 게시물의 보관

    사이트 운영자가 불가피한 사정으로 본 사이트를 중단하게 될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공지를 하고 게시물의 이전이 쉽도록 모든 조치를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4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사이트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운영자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사이트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12조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15조 손해배상

    1. 본 사이트에서 발생한 모든 민, 형법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1차적으로 있습니다.

    2. 본 서비스를 운영하는 회사(주식회사 스왈로우패밀리)는 제품 하자, 서비스불만, 변질, 파손 등에는 일체의 관련이 없습니다.

    본 사이트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이 오프라인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은 후 그에 대한 분실, 파손 등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서비스 제공에 대한 원상복구 및 보상은 서비스제공업체에게 청구를 하셔야 합니다.

     

    16조 면책

    1. 운영자는 회원이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운영자는 본 사이트의 서비스 기반 및 타 통신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 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되며 본 사이트의 서비스 기반과 관련되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사이트의 이용약관에 준합니다

    3. 운영자는 회원이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와 관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운영자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5. 운영자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 기타 회원의 본 서비스 내외를 불문한 일체의 활동(데이터 전송, 기타 커뮤니티 활동 포함)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운영자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및 본 사이트로 회원이 제공받을 수 있는 모든 자료들의 진위,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7. 운영자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8. 운영자는 운영자의 귀책 사유 없이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9. 운영자는 서버 등 설비의 관리, 점검, 보수, 교체 과정 또는 소프트웨어의 운용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고의에 준하는 중대한 과실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의 장애, 3자의 공격으로 인한 시스템의 장애, 국내외의 저명한 연구기관이나 보안 관련 업체에 의해 대응 방법이 개발되지 아니한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유포나 기타 운영자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17조 분쟁의 해결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18조 규정의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에 따르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습에 의합니다.

     

     

    본 약관은 <20220716>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스왈로우패밀리(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1(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 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 및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 결제 및 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 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및 채무 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 완료 및 요금 결제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 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

    2) 통신비밀보호법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 소요 시간, 상대방 가입자 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 기록자료, 접속하자 추적자료 : 3개월

     

    3(개인정보의 제삼자 제공)

    회사는 나눠 낼래”(이하 서비스라 한다) 정보 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회사와 업무제휴를 맺은 금융사 및 기타 금융사, 투자기관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회사 서비스의 이용 빈도에 대한 분석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 공동 제공, 기타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신규 서비스 개발과 이벤트 행사에 따른 정보 전달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연계 금융 서비스의 제공

    [제공받는 자의 제공항목]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자택 주소, 자택 전화번호, 생년월일, 이름, 회사 전화번호, 회사명, 직업, 주민등록번호, 은행 계좌 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서비스 신청내역, 이용내역, 기본 신용 정보 (신용등급/신용점수/대출은행/대출건수/대출금액/카드한도/연체 여부/채무불이행정보)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원탈퇴시 또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철회 시까지, 상환금 전체 상환 기간까지, 전체 상환 후 3년까지

     

    4(개인정보처리의 위탁)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서비스 이용 업체

    • 업무의 내용 : 소비자 대상 서비스 제공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 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5(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정보 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 요구

    4. 처리정지 요구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정보 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 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정보 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 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6(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성별, 이메일주소

    선택항목 : 메일수신여부, SMS수신여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신용점수 정보, 신용등급 정보

     

    선택항목 : 과거 서비스이용내역

     

    3.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 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7(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정보 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8(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 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 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 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 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9(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 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 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 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담당자 : 윤한샘

    연락처 : <전화번호> 02-6941-0952, <이메일> contact@swallowfamily.co.kr, <팩스번호> 02-6941-0953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담당자 : 한영희

    연락처 : <전화번호> 02-6941-0951, <이메일> contact@swallowfamily.co.kr, <팩스번호> 02-6941-0953

     

    정보 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담당 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 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1(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 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담당자 : 한영희

    연락처 : <전화번호> 02-6941-0951, <이메일> contact@swallowfamily.co.kr, <팩스번호> 02-6941-0953

     

    12(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 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 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